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스페인여행기
시체스
지중해 연안의 휴양도시 시체스
바르셀로나 근교 휴양지인 시체스는 한국에서는 '푸른바다의 전설'로 알려진 도시이기도 합니다.
그리스의 작은 마을들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건물들과 아기자기한 숍들이 많아, 저는 개인 ...
+14
1 comment
몬세라트 수도원_세계 4대 기독교 성지
바르셀로나에서 1시간 내외로 갈 수 있는 몬세라트 수도원을 보러갔습니다.
"톱으로 자른 산"이라는 뜻을 가진 몬세라트는 빼어난 절경과 함께 검은 성모상으로 대표되는 카톨릭 신앙의 ...
+16
⛰️
💚
😮
5 comments
루디킴
관리자
세비야 여행의 추억
추워지니 더운나라가 생각나서 적어보는 기록. 🚌 그라나다에서 버스를 타고 세비야에 왔습니다.
세비야는 당일치기로 놀고 넘어가는 일정이어서 짧기도했지만 너무너무너무 더운날씨덕에 거 ...
+13
🇪🇸
👍🏼👍
💃🏼💃
바르셀로나
7년만의 바르셀로나 2편 (2022.08)
이번 편은 두서 없이 의식의 흐름대로 기록해보려한다.
바르셀로나 곳곳에 이 인형이 많았다. 어디서 본것같은데 징그럽지만 나름 특색있는?인형이다.
스페인은 꿀대구가 정말 맛있다. 바 ...
+36
😮
2 comments
바르셀로나
7년만의 바르셀로나 1편 (2022.08)
오랜 직장을 퇴사한 이후 잠시 찾아온 공백에 여행을 떠나겠다고 다짐했다. 멀리 떠나는 여행을 좋아했지만 펜데믹 이후 가지 못했다.
+29
👀
루디킴
관리자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스페인의 8월은 너무 뜨거웠지만 스페인과 잘어울리는 날씨었다. 다시 가게된다면 바르셀로나에서 최대한 오래도록 지내야지 -
5 comments
End of list
Join
조회수 0
바르셀로나
7년만의 바르셀로나 1편 (2022.08)
3년간 갈증을 느끼던 중 이때다 싶어 스페인 티켓을 알아보았다. 7년 전 배낭여행 때 스페인에 대한 기억이 좋아서였을까 그냥 스페인이 또 가고싶었다. 이번엔 바르셀로나/몬세라트/시체스/그라나다/세비야 도시로 결정했다.
여행 준비
여행 계획은 늘 즐겁다. 보통 메모 도구를 노션을 이용한다. 이번 여행도 전 노션으로 여행에 관한 모든 계획을 정리해두었다. 개략적인 일정, 각 도시에서 필요한 바우처, 이동 편, 사고를 대비한 여행자보험까지 모두 노션에 기록해두었고 꽤나 유용한것같다.(카페노노 앱도 처음 사용했을 때 노션과 거의 동일한 기능이 있어서 조금 놀라웠다?)
현지에서 사용할 지도인 구글맵에 각 도시 별로 가고 싶은 장소를 모두 저장해두었다. Tip: 현지에서 인터넷이 안될경우를 대비 해 미리 해당 지역 오프라인 지도를 다운받아 가는것을 추천한다.
2022년 8월 기준, 여행 당시 스페인 입국 시 3차 백신접종 증명이 필요했고 스페인의 경우 SpTH 앱 설치 후 출국 전 미리 등록해 준비해 두었다.
바르셀로나
시간이 금이라 바르셀로나 직항을 이용했다. 13시간 정도 비행했고 거의 잠만 잤다..
숙소는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근처로 잡았다. 그란비아라는 호텔에 묵었고 컨디션도 나쁘지 않았다.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옵션으로 구매했는데, 매일 7시에 아침을 먹었고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를 즐겼다.
까사바트요
가우디의 도시라 불리는 바르셀로나는 곳곳에 가우디의 흔적이 많이 남아있다. 이 건축물은 직물업자였던 바트요(Batlló) 가문을 위해 지은 저택이라고 한다.
디즈니 영화 코코가 생각나는?
까사밀라
가우디의 철학이 담긴 공동주택. 까사밀라도 관광객이 많으므로 미리 인터넷 시간 사전예매를 하고 들어갔다.(비용도 인터넷 예매가 약간 더 저렴하다) 한국어 오디오가이드가 있어서 들으면서 돌아보니 좋았다.
옥상으로 오면 가우디의 천재성을 잘 보여주는 건축이다. 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웠다... 2022년 스페인은 너무 더웠다..🫠
저멀리 보이는 파밀리아 성당
길 가다가 디스플레이와 타이포 색감이 예뻐서 찍었다
귀여워🦢🦆
대성당근처 비스베다리
쓰다보니 너무 길어져.. 용기가 나면 다음 편에 이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