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주말에아이랑뭐하지
루디킴
이수지 작가 X 현대 어린이책 미술관
좋아하는 작가님의 작품으로 현대 어린이 책미술관에서 전시를 진행하네요 ! 기대됩니다 :)
https://...igshid=YmMyMTA2M2Y=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hmoka3700 #네모난오아시스 이탈리아 메라노에서 온 나의 오아시스 ÓPLA (Oasi Per Libri Artistici) 소장품 전시 @oplamerano 오래 전 오아시스에서 물 한 모금 마시고 얻은 깨달음은…. ..당신이 그림책 작가여서 그림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예술가인데 그림책“도“ 하는 것이라는 사실이랍니당 - 그럼 더 재밌어진답니당 ~11월 20일까지. 끝나기전 보세요
여다
가족과 나들이 가기 좋은 파주 일정
주말에 어디 가지 고민 중이셨다면 추천드려요! 😆
https://blog.naver.com...222793604528/
blog.naver.com
[파주여행] 여다와 임진강변 따라 평화롭게 즐기는 여정 떠나요!
루디킴
이천 테르메덴
서울근교에 가깝게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노천탕이나 온천들도 잘되어있어서 부모님모시고 가고싶더라구요~ (실제로도 어르신들이 많이보였습니다)
네이버 예약이 40프로였는데, 경기도 ...
+4
👍
6
1
5 comments
elly
판교 화랑공원 물놀이장 오픈했네요!
. 이번 주말 판교 최고 핫플레이스는 이 곳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원래도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곳이지만 물놀이장 오픈 날이라 판교 결혼식 가는 김에 혹시나 해서 온능이 수영복 챙겨 갔는데 어찌나 신나하던지 ㅋㅋㅋㅋ 아빠는 그대로 함께 입수 😎 ✔️판교 화랑공원 물놀이장 _ 6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무료 개방 _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운영 (월요일 휴장) _ 간이 탈의실 마련되어 있어요. 샤워시설은 x _ 신발 꼭 신고 들어가야해요. 물에 젖어도 되는 신발 필수. _ 돗자리나 캠핑용품 챙겨가시면 편안하게 시간 보낼 수 있어요. #화랑공원물놀이터 #성남물놀이장 ( * 자세한 장소 정보와 팁은 블로그에 기록해요. )
👍
4
4 comments
제이슨
광교산 등산
둘째가 등산을 가고 싶어했던 차에 지난 토요일 동네 이웃분의 제안으로 남자 아이들을 데리고 광교산 등산을 가게 되었습니다.
광교산 입구가 집에서 가까운편이긴 하지만 막상 또 가게되 ...
👍
8
8 comments
제이슨
드디어 몽산포해수욕장에 다녀오다.
아래 글을 읽은 후 아이들이 좋아하겠다는 확신이 들어 빨리 가야겠단 생각을 했지만... 차일피일 미루다가 결국 지난 주 일요일 저녁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막히지 않는 일요일 저녁 ...
+2
👍👍🏻
8
1
2 comments
여다
영산강 따라 자연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초록빛 메타세콰이어길부터 영산강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
전라남도 나주 일정을 만나보세요 🌿
https://blog.naver.com...222766301117/
#국내여행 #어디놀러가지 ...
blog.naver.com
[나주여행] 영산강 따라 푸른 자연과 함께!
앤드류
전동물총 하나 들이세요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재밌는 물총을 구매했는데, 기대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6597343799/
...
👍
8
😍
3
🔫
2
7 comments
여다
푸르른 녹차밭 구경하러 하동으로 떠나요🍃
https://www.instagram.com/p/Cd710pBr6bG/
아이와 함께하는 나들이 일정도 #여다 앱에서! 우리 가족 함께 초록빛 녹차밭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 다도 체험부터 목장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하동 일정을 준비했어요! 다가오는 연휴, 갈만한 곳을 고민 중이셨다면 지금 바로 여다가 준비한 일정을 둘러보세요! 😆 ------------------------------------------------------- 더 많은 추천 장소와 맞춤 일정이 궁금하다면 프로필 링크에서 #여다 앱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여다💙가 나만의 맞춤 일정을 만들어 드린답니다! ------------------------------------------------------- 여다에 자랑하고 싶은 나의 여행기나 추천 장소가 있다면 @yoda.trip 계정을 태그해 주세요! 여다 앱과 인스타그램 채널에 소개될 수 있어요🙌
👍
3
Join
제이슨
조회수 0
광교산 등산
둘째가 등산을 가고 싶어했던 차에 지난 토요일 동네 이웃분의 제안으로 남자 아이들을 데리고 광교산 등산을 가게 되었습니다.
광교산 입구가 집에서 가까운편이긴 하지만 막상 또 가게되지 않더라구요. 마침 제안을 받은 참에 광교산은 어떨지 기대반 걱정반으로 집을 나섰습니다.
생태공원옆이 입구라 토요일 오후 생태 교육을 하시는 선생님의 지도를 받는 아이들, 주말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눈에 띄지만 그래도 한산한 느낌입니다.
입구부터 시작된 볏짚 매트(?)는 등산 초심자의 마음을 가볍게 해주네요. 매트는 등산 길 내내 깔려 있어 걷기 편했습니다. 초반의 가파른 계단길을 제외하고는 완반한 능선을 타고 가는 길이라 애들도 쉽게 함께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별로 많이 가진 못했습니다. 초반의 의욕은 어디 갔는지 집에가자고 하네요. 완만하게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코스가 반복되는 코스가 저희 아이는 기대에 맞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는 "왜 계속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요?". 그래서 전 "계속 올라가는 산으로 가고 싶어?" 그랬더니 그렇답니다. 다음에는 다른 코스를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수지성당, 자연생태공원을 시작점으로 한 광교산 등산로
날씨도 너무 시원했고 등산객도 많지 않아서 2시간 왕복으로 쾌적하게 다녀왔습니다. 수지 쪽에서 한적하고 힘들지 않게 등산 하고 싶으신 분들은 광교산 등산 추천드려봅니다.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