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게임뉴스 - 일반
돈워리
조회수 0
18년만에 진화하는 카트라이더...전세계 유저 동시 경쟁
와 이거 올해 드디어 출시되네요!!
카러플 만큼의 인기를 끌 수 있으려나요???
지금 모바일 카트 잘 되고 있어서 그대로 인기 계승할 것 같긴한데,
딱히 카러플보다 엄청 좋아진 건 모르겠다는,,,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가 18년 만에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언리얼 엔진4 기반 고품질 그래픽에 모바일과 PC, 콘솔을 아우르는 풀 크로스 플레이로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원작을 완벽히 계승하면서 한층 고도화된 게임성과 주행 경험을 구현,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풀 크로스 플레이의 또 다른 장점은 각 플랫폼별 색다른 손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카트라이더:드리프트는 제목에서 암시하듯 카트 차량이 미끄러지듯 주행하며 코너를 통과하는 드리프트 주행이 백미다. 스마트폰에서는 터치스크린, PC는 키보드, 콘솔에서는 게임 패드를 활용해 각기 다른 조작 방식으로 최적화된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그래픽도 장점이다. 18년이라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카트라이더 IP 캐릭터와 카트를 세련된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다시 표현해냈다.
카트는 레이싱에서 얻은 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일반 등급에서 시작해 고급, 희귀, 영웅, 전설 등급으로 올라가며 각 단계별로 업그레이드 성공 확률이 낮아지는 방식이다. 등급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공되는 일정량의 기어를 통해 스피드, 가속, 부스터가속, 부스터시간 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넥슨은 글로벌 테스트를 마친 후 최종 마무리 작업을 거쳐 연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공식 출시 예정이다.
카트라이더:드리프트 게임 화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