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자동차
Ted
폭스바겐, 대형 SUV 신형 아틀라스 공개…달라진 점은?
미국과 중국에서 판매 하는 아틀라스 국내 도입하면 인기가 있을까요? 언제나 가격이 문제지만... 촌스러운듯 아닌듯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5미터 길이, 7인승 2천CC 가솔린 ...
v.daum.net
폭스바겐, 대형 SUV 신형 아틀라스 공개…달라진 점은?
👍
1 comment
Ted
토요타 하이랜더 국내 출시 예고
하이랜더 올 3분기 정도에 투입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선택이 넓어질수록 좋네요. 근데 실내 디자인 어쩔;;
프리우스가 좋은 가격에 투입 되길 기대해 봅니다.
https://m.p ...
m.post.naver.com
토요타 하이랜더 국내 출시 예고, 팰리세이드 정조준
👍
1
4 comments
Ted
PHEV가 답일까요?
전기차가 많아질수록 화재, 충전, 운행거리 문제가 많은데 PHEV가 답일까요? PHEV의 배터리 용량이 좀 늘고 가격이 저렴해지면 100% 전기차 보다는 현실적이지 않을까요?
전기 ...
👍
2
2 comments
Ted
갤로퍼 복원 (놀면 뭐하니)
갤로퍼 복원 했는데 디젤을 가솔린 엔진으로 바꿔 버렸네요;;
현대자동차에서 복원 하니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이건 타고 다니면 안되고 자동차 박물관 가야 할것 같은데...
youtu.be
[#놀면뭐하니] 이게 되네? H차 최정예 엔지니어들이 모여 복원한 올드카🚗 ㅣ#놀뭐복원소 #유재석 #올드카 #복원 MBC230107방송
👍
5
1
2 comments
컬리넌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후속 모델 포착
후속 모델 스펙.. v12 + 전기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후속작이 스파이샷으로 계속 나오고 있네요!
철저하게 위장하고 있어서 디자인을 예측하기 쉽지 않은 가운데 최근 람보르기니는 ...
👍
5
컬리넌
코나 2세대 디자인 공개
현대자동차가 코나 2세대인 ‘디 올 뉴 코나’ 디자인을 20일 공개했다. 코나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다. 현대차는 2017년 6월 1세대 출시 후 5년만에 2세대 신형 모 ...
+1
👍
7
4 comments
Ted
우파에서 마칸 구독자 이벤트 합니다
우파에서 마칸 증정 구독자 이벤트 합니다.
이번에는 좀 땡기네요~ 이제부터 꾸미기 한다는데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영상 아래 링크로 참여해보세요.
#우파프로젝트마칸 #우파푸른하 ...
youtu.be
7년 지난 포르쉐 4천만원 주고 산 솔직한 이유
👍
2
컬리넌
신형 '코나' 의 노이즈 마케팅?
인터넷 코나 공식 동호회 '현대 코나' 네이버 카페에는 8일 '위장막 차량 처음 본다'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카페에 올라온 5장의 사진을 보면, 현대차가 개발 중인 차세 ...
👍
3
😱
1
Ted
2023 신형 프리우스
미국에서 신형 프리우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시작 된것 같습니다. 요 몇일간 상당히 많은 리뷰 콘텐츠들이 올라 오네요.
과거 프리우스는 밟으면 터질듯한 엔진음과 믿기지 않는 과속감으 ...
youtu.be
2023 Toyota Prius First Drive Review | It’s Quick, It’s Sexy, It’s Trunk Has Shrunk
👍
3
Ted
올웨더 미쉐린 Crossclimate2
사계절타이어로 미쉐린 Crossclimate2도 평균 이상의 성능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타이어 교체 하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https://youtu.be/421HkK4Nqss
...
👍
5
3
Join
컬리넌
조회수 0
추석연휴, 장거리 운전을 대비한 '타이어' 관리 꿀팁
곧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차량관리에 대한 궁금증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장거리 운전을 대비하여 점검을 미리미리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그래서 미쉐린코리아에서 소개하는 타이어 점검 포인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1. 타이어 외관 확인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부분은 타이어의 외관이다.타이어 전체를 눈으로 살피고,의심가는 부분은 손으로 만져보며 타이어 트레드나 사이드월 부분에 균열이 가진 않았는지,못과 같은 이물질이 박혀있진 않은지 살펴본다.균열이 간 타이어 혹은 이물질이 박힌 타이어를 방치하고 운행하면,갑작스러운 순간 타이어가 펑크 나거나 최악의 경우 타이어 파열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겪을 수도 있다.이물질이 있다면 제거하고 타이어를 수리해야 하며,타이어에 균열이 생겼다면 새 타이어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2. 타이어 마모 확인
다음은 타이어의 마모 정도를 확인한다.타이어의 마모 정도는 타이어 옆에 있는 마크를 따라 타이어 트레드 홈 사이의 마모한계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마모한계선(1.6mm)까지 타이어가 마모됐다면 교체할 시기가 찾아왔다는 것이다.마모한계까지 마모되지 않더라도 타이어의 마모가 한쪽으로만 쏠려있는 편마모가 발생했다면 얼라인먼트 점검 후 타이어의 위치를 바꿔주거나 교체를 고려해봄 직하다.
3. 타이어 공기압 확인
적정한 타이어의 공기압을 유지하는 것은 타이어 관리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차량의 사용조건(최대하중,속도)에 따라 최적의 공기압이 있기에 차량에 알맞은 공기압을 맞췄는지 점검하는 것이 좋다.과공기압 또는 저공기압 주행 시 차량 내구성 손상과 같은 문제를 일으키므로 공기압은 자동차 운행 전 차가운 상태에서 점검해야 하며,적정공기압은 차량의 매뉴얼이나 차량에 표시돼 있다.
4. 정기적인 점검
우리 몸의 건강을 정기적으로 검진하듯 타이어 또한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하다.주행이 잦은 편이라면 자주 타이어의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좋다.타이어 점검은 최소 월1회 이상이 권장된다.타이어를 정기적으로 점검하면 타이어의 마모 등을 바탕으로 개인의 운전습관을 확인할 수도 있고,얼라인먼트가 틀어지는 일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특히,계절이 바뀌거나 명절 등 장거리 여행 직전에는 전문가의 점검을 받는 것이 좋다.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