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서울어디가지
곱창전골
3년 만에 오픈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 스케이트장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2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 요금 : 1회 1시간 1,000원 (스케이트 대여료 포함)
운영 기간 : 2022.12.21(수) ~ ...
루디킴
관리자
올해 가야할 크리스마스 스팟🎄
코로나로 얼어붙은 몇해를 지나가니 여러가지 행사들이 모두 소중해지는 느낌입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크리스마스 시즌은 특별할것같고요 ✨ 이번에는 롯데가 이를 갈았군요..! 코로나 전 ...
👍
7
🎄
8
🎅
2
1 comment
Selected for Featured
sunho
[탬버린즈] 향수 컬렉션 팝업
젠틀몬스터를 백화점 한 켠에서 발견할 때만 해도, 재밌는 한국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 한국이라는 단어를 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누데이크는 크로 ...
+1
👍
16
😮
8
💙
6
👏
5
😆
2
1
4 comments
sunho
[모여서 쓰는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카페노노에 종종 글을 올리고 있는 선호라고 합니다. 서울에서 어디 갈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글을 쓰는 모임입니다.
달리기를 시작한지 네 ...
👀
12
👍
13
4 comments
sunho
[리움미술관] 구름산책자
2년 전 한남동으로 이사를 왔을때 크게 아쉬웠던 일은 리움미술관의 휴관이었습니다. 대문을 잠궈두지는 않아서 칼더의 모빌이나 아니쉬 카푸어의 조각을 멀리서 지켜볼 수는 있었지만, 로 ...
+1
❤️
5
👍
6
🖤
1
6 comments
hessed
서울세계불꽃축제 3년만 개최!
https://www.etnews.com/20220919000030
개최일: 10월 8일로 확정 #서울세계불꽃축제
장소: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마포대교~한강철교) 예정
한국을 비 ...
etnews.com
한화생명, 서울세계불꽃축제 3년 만에 개최
🎇
2
🎆
2
sunho
MMCA 서울, 히토 슈타이얼 - 데이터의 바다
이름을 처음 들었을때는 일본 사람이라고 오해했고, 포스터를 보고는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HELL YEAH 사진만 보고 미술관을 찾았더니 미디어 전시가 가득했습니다. 모든 것이 ...
❤️
6
✔️
1
👍
1
1
3 comments
곰도리하리보
2022 한강 멍때리기 대회
9월4일 코로나로 인해 오랫만에 한강 멍때리기 대회가 열립니다. 저도 한 멍때리기 하는데 나가봐야 하나요!?
👍
4
🤣
2
1
Join
손홍민
조회수 0
역삼동에 나타난 우주 실험실 ESC 카페👽
강남 한복판에 미지의 우주 공간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esc버튼을 누른 것처럼 현실에서 튕겨져나온 듯한 우주 실험실.
좌표는 37°30'12.2"N 127°02'23.4"E.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스튜디오 '스페이스몬스터컨텐츠(SMON)'에서 만든 우주 컨셉스토어입니다. 그간 수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며 변화무쌍한 세계관을 경험하면서 각종 광고제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였던 SMON. 이제는 한 단계 더 가서 그들만의 신비롭고 광활한 세계관을 만들기에 이르렀습니다.
이 공간은 브랜드 쇼룸과 아트 갤러리로 사용할 뿐 아니라, '우주'라는 컨셉을 이미지나 영상뿐 아니라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서 느낄 수 있도록 카페 형태로 꾸몄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우주우주하군요.. 오른쪽의 작은 병에는 수제 시럽 '스페이스 인퓨전'이 담겨 있는데, 각 병마다 우주의 기운을 담았다고 합니다.🌠 가령, 맨 오른쪽 빨간 인퓨전은 'LIQUID FROM MARS'라는 이름으로 화성에서 공수한 액체를 아주 소량 첨가한 것입니다.👽 원하는 대로 골라 음료에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공간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형광 이끼가 낀 운석. 우주, UFO, 글리치 등 ESC와 관련한 주제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다양한 아트워크가 배치될 예정이다.
DJ 부스. 시간대 별 태양계의 움직임에 따라 오전에는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음악, 오후에는 우주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음악이 흘러나올 예정이다.
대형 스크린. 위에서 소개한 '스페이스 인퓨전'의 각 맛에 담긴 스토리를 풀어낸 오리지널 콘텐츠가 상영될 예정이다.
NFT ATM.
쇼룸에 웬 ATM?
SMON는 디지털 피규어를 NFT로 판매합니다.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오리지널 아트토이와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까지 더해 소장가치를 높일 예정입니다. 추후 이 NFT를 가진 사람들만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을 두어 ESC만의 커뮤니티 생태계를 만든다고 합니다.
세계관은 이렇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UFO 추락 사건인 ‘뉴 멕시코 로즈웰 사건’이 벌어진 시기에 극비리에 설립된 미국 외계생명체 연구 기관 ‘ESC’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사건 이후 전세계적으로 아주 드물게, 마치 게임에서 오류가 생기듯 공간에 균열이 생기며 다른 차원의 일부가 현실로 넘어와 엉키는 ‘글리치’ 현상들이 벌어졌는데요. 이 기관은 NASA가 설립되기 한참 전부터 이러한 글리치가 발생한 장소에서 얻은 수많은 데이터들을 활용해 인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각종 기술, 장비, 식량 등을 개발하는 우주 실험실을 운영해왔습니다. 지난 5월 17일 미 연방 하원 정보위 산하 대테러·방첩소위원회가 실제로 주최한 UFO 관련 청문회에서 다뤄지기 전까지 ESC는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이름이었으나, 해당 청문회에서 ESC의 정체가 밝혀진 후 처음으로 퍼블릭하게 오픈하게 된 곳이 바로 역삼동 ESC, 라는 설정입니다."
그럼 외계인들과 함께 벌이는 인류 최대의 실험에 같이 참가하러 가보실까요
전 먼저 갑니다. 깨랑까랑👽
인스타그램 계정과 주소
사진과 내용 출처
👍
2
👾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