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뭘사지

#뭘사지

Ted
삼탠바이미 50만원으로 만들기
다들 아시는 엘지 스탠바이미를 성능은 더 좋고 저렴하게 만들수 있는 삼탠바이미를 소개합니다.
기존 엘지 스탠바이미는 27인치에 배터리, 자유로운 스탠드 9~100만원대 입니다.
h ...
11st.co.kr
[11번가] 정품판매점 LG전자 스탠바이미 27ART10AKPL
👍
1
😄
1
1 comment
Ted
일회용 발서믹 드레싱
컬리에서 파는 일회용 소분된 발서믹 비니거 올리브 오일입니다.
빵이 주식이 아니기에 큰 비니거를 사면 다 못 먹고 버리게 되더라고요. 셀러드에 뿌리거나 바게트나 호밀빵에 찍어 먹기 ...
Ted
모모스 커피 홀빈
에디오피아 100% 홀빈입니다. 산미가 있을것 같아 걱정 했는데 생각 보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플레인한 드립을 마실 수 있도록 괜찮은 레서피를 찾았습니다. 거칠게 갈아서 물을 많이 ...
👍
3
✅
1
☕
1
2 comments
Ted
칭따오 2023 계묘년 복맥 에디션
에디션 좋아 하시는 분들이게 추천합니다.
작년에도 나왔다는 복맥 에디션이 올해에도 나와 마트에 풀렸다는군요~♡
저는 술을 못 마시지만... 맥주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이요 ㅎㅎ ...
👍
1
Ted
춘천 장호 숯불 닭갈비 택배
춘천 장호 숯불 닭갈비 택배로 배달 해서 드셔 보세요.
아이들과 먹기에는 소금, 레몬간장 맛나요. 저도 몇번 시켜 먹었었는데 가서 먹는것 보다는 못하지만 괜찮았어요.
춘천에서는 유 ...
m.smartstore.naver.com
캠핑 메뉴 춘천 장호 숯불 닭갈비 택배 : 세컨테이블
👍
1 comment
Ted
매일우유 레트로컵 x 자판기우유
매일우유애서 나온 한정판 레트로 컵과 우유입니다. 쌀쌀한 겨울 옛 추억이 그리운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연도별로 세가지 컵 디자인을 제공 합니다.
http://kko.to/tvVYxfjltz
kko.to
[한정판]매일우유 레트로컵 X 자판기우유맛 스틱 기획세트
👍
1
Ted
23년도 현카 다이어리 + 캘린더
M포인트몰에서 구매 하실수 있어요.
어설픈 디자인 다이어리 살거면 현카 다이어리가 나을것 같아요! (카드 회사인가 브랜딩 디자인 회사인가...)
https://...gdCd=2459859 ...
👍
2
Ted
이탈리아 라피아만떼 산마르자노 토마토홀
토마토 파스타를 위한 토마토홀
토마토의 왕 '산마르자노'
가공용 토마토 중 최고품이라고 불려지는 '산마르자노' 품종으로 만든 토마토 홀이에요.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가공 토마토 중 ...
m.coupang.com
쿠팡 모바일
👍
1 comment
Wood
버터소주까지 나왔네요?
살짝 선 넘는거 아님니까?
https://news.mycelebs.ai/248511/
https://...igshid=NTdlMDg3MTY= ...
news.mycelebs.ai
버터 맥주에 이어 버터 소주 출시 - 마이셀럽스 뉴스
👍
2
4 comments
Ted
SSG 레고 20~30% 할인 + 카드 할인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안 사셨다면 SSG에서 구매 하세요. 20~30% 할인 상품도 있고 카드 할인이 되네요!
얼마전에 네이버공식스토어에서 산 물건이 여기서는 카드 할인이 되어 더 ...
ssg.li
♥크리스마스 선물은 레고♥
👍
1 comment
Ted
레노버 P12
동영상 학습용으로 또는 외출시 아이들 동영상 시청으로 저렴한걸 찾는다면 (자주 떨어트리고 소중히 다루지 않으므로;;;) 레노버 P12 괜찮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리뷰 보니 게임도 ...
youtu.be
미쳤다! 이게 어떻게 10만원대지? 펜 필기까지 되는 가성비 태블릿 레노버 P12 심층 리뷰 (+세팅법)
👍
1
Ted
기화식 가습기 - 가이아모
요즘 너무 건조합니다. 수건을 걸면 몇시간이면 마르고 가습기의 계절이 온것 같아요.
발뮤다도 써보고 끓이는 가습기 등등 애 키우면서 수많은 가습기를 써보다 이번에는 수건을 말리는 ...
m.smartstore.naver.com
GAIA-3314 [디지털] / 가이아모 세균없는 기화식가습기 신제품 : 가이아모
👍
5
4 comments
Ted
워커힐 르 파사쥬 크리스마스 케잌
크리스마스 케잌을 미리 주문 안하면 나중에 정말 구하기 힘들어져서...
여기저기 찾아 보다 가성비라면 가성비 호텔 케잌 공유 합니다.
https://www.walkerhill.co ...
👍
1
1 comment
Ted
호텔 크리스마스 케잌
가격이 무시무시 하지만 프로포즈라던가... 뭔가 특별함을 준비 하는 이들을 위해 공유 합니다.
https://n.news.naver.com...cds=news_edit?
• 호텔 ...
n.news.naver.com
한땀 한땀 만들었다는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올해는 얼마?
👍
1
2 comments
Join
Ted
조회수 0
기화식 가습기 - 가이아모
요즘 너무 건조합니다. 수건을 걸면 몇시간이면 마르고 가습기의 계절이 온것 같아요.
발뮤다도 써보고 끓이는 가습기 등등 애 키우면서 수많은 가습기를 써보다 이번에는 수건을 말리는 방식과 유사한 가이아모를 써보려고 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해서 사용 해야 해서 수건을 널어서 가습 하고 있었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병원에서도 가습기 사용하지 말라고 하고요...
초음파 분사식, 끓이는 가습기 모두 곰팡이, 세균에 자유로울수 없어서 가이아모를 구매해 봤어요.
구조는 물통 통해서 물 공급해서 필터를 적셔서 건조 시키는 방식입니다. 고급형은 팬이 달려서 필터의 물을 좀 더 빠르게 건조 시켜서 습도를 올려 줍니다.
팬이 있는 모델 92,500원
팬이 없는 모델 69,500원
구매 후기입니다.
1) 디자인
1세대 보다는 나은것 같습니다. 몇년전 1세대는 도저히 구매 불가한 디자인이라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요소였는데 그나마 나은 2세대 디자인 입니다. 구조는 단순하기 때문에 그냥 깔끔합니다. 색이 검정만 있는건 아쉬운데 이건 플라스틱 재질과 품질의 단가를 낮추기 위해 선택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화이트로 하려면 더 신경을 많이 쓰지 않으면 안되니까요.
2) 마감품질
2세대로 넘어 오면서 금형도 다시 만들고 하셨을텐데 비용을 더 썼어야 했다고 생각 됩니다. 마감 품질이 기대 이하입니다. 요즘 샤오미만 봐도 마감 품질이 굉장히 좋은데 고객 눈높이에 맞지 않는 마감 품질입니다. 사진과 같이 틀에서 떼어낸 플라스틱 마감에 손 다칠뻔 했습니다. 칼로 다듬어서 사용 했습니다. 또한 하부 다리는 끼워도 잘 맞지 않아 약간 뜨더군요 끼울때도 힘들고요. 전반적으로 플라스틱 성형 가공이 너무 떨어집니다. 더불어 플라스틱 표면 처리도 무광처럼 좀 더 할수도 있었을텐데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3) 가성비
가성비를 고려 한다면 팬이 없는 모델을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팬이 있는 모델을 구매 하면서도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역시 굳이 팬 구매는 필요 없을것 같습니다. 사진과 같이 PC용 팬 두개가 있고 어댑터 가격입니다. 모두 해서 원가 5천원 할까요? 요즘 샤오미 기화식 가습기도 해외 배송비가 붙지만 10만원 이내 입니다. 마감도 좋고 사물인터넷 통한 구글홈 외 다양한 기기와 연동 되고 다양한 습도, 온도 조절 등의 기능도 있죠. 제품 생산 규모가 다르다고 하더라도 경쟁력이 높고 부품비도 더 많이 들겁니다. (디자인, 마감, 각종 전자기판, 팬, 통신모듈 등)
그래서 결론은 팬 없는 모델이 그나마 나을것 같다는 것이고 습도를 올리고자 하면 집에 있는 탁상용 선풍기나 써큘레이터를 저단으로 필터 사이에 바람이 통하도록 배치하면 동일한 효과를 볼것 같습니다.
4) 필터
필터가 15,000원인데 부직포를 친절히 재단해서 13장 넣어 주신것 같습니다. 공기청정기 필터와 같이 구조가 좀 더 복잡 하지 않기 때문에 더 저렴해도 될것 같지만 개인이 재단 할게 아니니 사업을 잘 하신다고 해야겠습니다. 두팩에 15,000원도 충분 하거나 9,900원도 충분해 보입니다.
5) 기타
사진에도 있지만 제품 AS 기간입니다. 망가질일이 없는 구조의 물통과 필터 박스는 1년이고 어댑터 7일, 팬은 2주라는건 AS 의지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전자제품 부속의 AS가 1~2주 라는건 너무 하지 않나 싶습니다.
가습 성능은 좀 더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
5
    기화식이 그나마 나은거 같은데 발뮤다도 기화식이긴 하나 너무 비싸죠 ㅠ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 보입니다 ㅎㅎ
    🙆
    1
    발뮤다 항아리 쓰는데 각 방마다 다 놓을수도 없고... 저렴하게 팬 없는것 사면 가성비는 나올듯도 싶어요. 팬 없는건 평 호불호가 약간 있는듯 한데요. 방이 따뜻해야 잘 마르고 추우면 좀 잘 안 마르나봐요 ㅎㅎ 그래서 팬 필요 하다는 분도
    👍
    1
    aprilHyuna
    Dec 8, 2022
    저도 초음파식 가열식 쓰다가 결국 마지막엔 기화식으로 왔어요. 여러 기화식 쓰다가 이번에 벤타 45를 샀는데, 엄청 커서 이정도면 일주일은 쓰겠지 했는데 이틀쓰면 물채워야 해서 깜짝 놀랐어요 😳 기화식는 다 좋은데 팬 닦는 어려움 또는 필터값 등의 이슈가 있어요. 벤타는 식세기 가능하다고 해서 샀는데 제발 편했으면 좋겠습니다. 벤타는 소음이 있어서 거실에만 두는데 방에 이런게 추가로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
    1
    @aprilHyuna 전 팬 있는걸 샀는데 방에서 팬 없는 걸로 저렴하게 사용해 보세요. 필터도 15,000원이라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