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주말에아이랑뭐하지
루디킴
이수지 작가 X 현대 어린이책 미술관
좋아하는 작가님의 작품으로 현대 어린이 책미술관에서 전시를 진행하네요 ! 기대됩니다 :)
https://...igshid=YmMyMTA2M2Y=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hmoka3700 #네모난오아시스 이탈리아 메라노에서 온 나의 오아시스 ÓPLA (Oasi Per Libri Artistici) 소장품 전시 @oplamerano 오래 전 오아시스에서 물 한 모금 마시고 얻은 깨달음은…. ..당신이 그림책 작가여서 그림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예술가인데 그림책“도“ 하는 것이라는 사실이랍니당 - 그럼 더 재밌어진답니당 ~11월 20일까지. 끝나기전 보세요
여다
가족과 나들이 가기 좋은 파주 일정
주말에 어디 가지 고민 중이셨다면 추천드려요! 😆
https://blog.naver.com...222793604528/
blog.naver.com
[파주여행] 여다와 임진강변 따라 평화롭게 즐기는 여정 떠나요!
루디킴
이천 테르메덴
서울근교에 가깝게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노천탕이나 온천들도 잘되어있어서 부모님모시고 가고싶더라구요~ (실제로도 어르신들이 많이보였습니다)
네이버 예약이 40프로였는데, 경기도 ...
+4
👍
6
1
5 comments
elly
판교 화랑공원 물놀이장 오픈했네요!
. 이번 주말 판교 최고 핫플레이스는 이 곳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원래도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곳이지만 물놀이장 오픈 날이라 판교 결혼식 가는 김에 혹시나 해서 온능이 수영복 챙겨 갔는데 어찌나 신나하던지 ㅋㅋㅋㅋ 아빠는 그대로 함께 입수 😎 ✔️판교 화랑공원 물놀이장 _ 6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무료 개방 _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운영 (월요일 휴장) _ 간이 탈의실 마련되어 있어요. 샤워시설은 x _ 신발 꼭 신고 들어가야해요. 물에 젖어도 되는 신발 필수. _ 돗자리나 캠핑용품 챙겨가시면 편안하게 시간 보낼 수 있어요. #화랑공원물놀이터 #성남물놀이장 ( * 자세한 장소 정보와 팁은 블로그에 기록해요. )
👍
4
4 comments
제이슨
광교산 등산
둘째가 등산을 가고 싶어했던 차에 지난 토요일 동네 이웃분의 제안으로 남자 아이들을 데리고 광교산 등산을 가게 되었습니다.
광교산 입구가 집에서 가까운편이긴 하지만 막상 또 가게되 ...
👍
8
8 comments
제이슨
드디어 몽산포해수욕장에 다녀오다.
아래 글을 읽은 후 아이들이 좋아하겠다는 확신이 들어 빨리 가야겠단 생각을 했지만... 차일피일 미루다가 결국 지난 주 일요일 저녁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막히지 않는 일요일 저녁 ...
+2
👍👍🏻
8
1
2 comments
여다
영산강 따라 자연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초록빛 메타세콰이어길부터 영산강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
전라남도 나주 일정을 만나보세요 🌿
https://blog.naver.com...222766301117/
#국내여행 #어디놀러가지 ...
blog.naver.com
[나주여행] 영산강 따라 푸른 자연과 함께!
앤드류
전동물총 하나 들이세요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재밌는 물총을 구매했는데, 기대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6597343799/
...
👍
8
😍
3
🔫
2
7 comments
여다
푸르른 녹차밭 구경하러 하동으로 떠나요🍃
https://www.instagram.com/p/Cd710pBr6bG/
아이와 함께하는 나들이 일정도 #여다 앱에서! 우리 가족 함께 초록빛 녹차밭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 다도 체험부터 목장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하동 일정을 준비했어요! 다가오는 연휴, 갈만한 곳을 고민 중이셨다면 지금 바로 여다가 준비한 일정을 둘러보세요! 😆 ------------------------------------------------------- 더 많은 추천 장소와 맞춤 일정이 궁금하다면 프로필 링크에서 #여다 앱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여다💙가 나만의 맞춤 일정을 만들어 드린답니다! ------------------------------------------------------- 여다에 자랑하고 싶은 나의 여행기나 추천 장소가 있다면 @yoda.trip 계정을 태그해 주세요! 여다 앱과 인스타그램 채널에 소개될 수 있어요🙌
👍
3
Join
앤드류
조회수 0
전동물총 하나 들이세요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재밌는 물총을 구매했는데, 기대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단발도 되고, 연발도 됩니다. 체감상 직선으로 6~7미터, 위로 쏘면 한 10미터는 나가는 거 같아요.
배터리를 따로 분리해서 충전해야하는게 좀 번거롭긴 하지만, 저렴하니까 참을만 합니다.
저도 아이랑 주말에 옷 흠뻑 젖을 때까지 놀았습니다.
비상금 많으신 분은 스피라 3세대 제품이 진리라고 합니다. 근데 물총 하나에 20만원...
이전 세대 리뷰이긴 한데, 아래 영상 보시고 뽐뿌 받으세요.
👍
8
😍
3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