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재프코_커뮤니티 - entrance
BD
조회수 0
새창을 여는 순간 만나게 되는 문장들! 크롬 확장 프로그램 '말과 말들' 강추드립니다 :)
매력적인 크롬 확장 프로그램 '말과 말들' 소개드리고 싶어 정보 가져왔어요!
새 탭을 열 때마다 워크룸 프레스와 작업실유령 도서에서 발췌한 문장을 드러냅니다. 워크룸과 민구홍 매뉴팩처링에서 제작한 「말과 말들」은 새 탭을 열 때마다 워크룸 프레스와 작업실유령 도서에서 발췌한 말을 보여줍니다. 오전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낮과 밤이 전환됩니다. 워크룸 프레스는 편집자와 디자이너가 함께 만든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이자 출판사입니다. 2008년 ‘라이카’ 시리즈를 시작으로 미술, 디자인, 타이포그래피 등 동시대 시각 문화를 다룬 책을 펴내기 시작했습니다. 2014년 문학으로 범위를 넓혀 ‘제안들’, ‘입장들’, ‘사뮈엘 베케트 선집’ 등을, 2018년 ‘실용 총서’를 통해 ‘아름다운 실용의 세계’를 독자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한편, 임프린트 ‘작업실유령’에서는 ‘현대’가 형성되고 이어지고 변형되고 재현되는 과정, 또는 그 흔적을 좆아 분야를 가리지 않고 책을 펴냅니다.
새창을 누르는 순간 나타나는 낯설기도, 익숙한 모습을 그리고 있기도 한 다양한 책 문장들을 만나보세요 :)
크롬 확장 어플에서 누군가 댓글로 말하기를... 크롬 확장 어플 중 가장 아름답다고 하셨는데, 완전 동의합니다! 문장들 덕분에 한 템포 숨 쉬는 느낌도 들어요.
👍
1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