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영화추천
알퐁
라스트 듀얼 - 중세 덕후 모여라
2021년 한국에서도 개봉했던 영화 라스트듀얼 입니다.
유명한 리들리스콧 감독 작품이고 멧데이먼, 밴 애플릭 등 유명한 배우들도 다수 등작합니다.
제작비는 1300억원인데 헐리웃 ...
youtu.be
제작비 1300억, 너무 잘 만들어서 630년전 야만적인 중세시대로 돌아간 것 같다고 극찬 받았던 띵작 영화
❤️
2
🖤
1
1
5 comments
루디킴
에펠 eiffel 2021
구스타브 에펠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에펠이라는 영화가 개봉했어요. 프랑스에 대한 향수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흥미로울 컨텐츠일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조승연작가님이 영화 [에펠] ...
👍
1
루디킴
어나더 라운드
덴마크가 유럽국가중에서도 음주를 사랑하는 나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동양권의 한국같은느낌이라고) 청소년들의 음주율은 심각할 수준이라고하네요ㅎㅎ 나라적 틍성을 살려내 음주영화로 시작 ...
👍👍🏽
4
1 comment
루디킴
크루엘라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줘서봤는데 연기도, 내용도 연출도 스토리도 탄탄해서 즐기면서 보기에 너무 좋았어요~ 즐기면서 보기에 너무 좋은영화 입니다.
👍
7
1 comment
루디킴
타인의 삶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기 5년전인 1984년 동독. 시대를 반영한 영화인데 제 인생영화중 하나에요.
오래된 영화인데 탄탄한 시나리오와 주인공의 섬세한 연기덕분에 시릴만큼 차가운 마지 ...
👍
3
😍
2
💪
1
4 comments
권도균
모더레이터
유체이탈자
이터널스를 보려고 하다가 재미없는 듯해서 대타로 봤는데 볼만 하네요. 시나리오 신선하고 탄탄하고 재밋게 봤어요.
https://movie.naver.com...code=182362?
movie.naver.com
유체이탈자
👍
5
👀
4
2 comments
End of list
Join
루디킴
조회수 0
어나더 라운드
덴마크가 유럽국가중에서도 음주를 사랑하는 나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동양권의 한국같은느낌이라고) 청소년들의 음주율은 심각할 수준이라고하네요ㅎㅎ 나라적 틍성을 살려내 음주영화로 시작해서 삶에대해 질문을 던지는 덴마크 영화. 내일개봉이에요 기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각각 역사, 체육, 음악, 심리학을 가르치는 같은 고등학교 교사 니콜라이, 마르틴, 페테르, 톰뮈는 의욕 없는 학생들을 상대하며 열정마저 사라지고 매일이 우울하기만 하다. 니콜라이의 40번째 생일 축하 자리에서 “인간에게 결핍된 혈중 알코올 농도 0.05%를 유지하면 적당히 창의적이고 활발해진다”는 흥미로운 가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마르틴이 실험에 들어간다.
수상내역
2021 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국제장편영화상) 74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외국어영화상) 46회 세자르영화제(외국어영화상) 41회 런던 비평가 협회상(외국어영화상) 44회 예테보리국제영화제(북유럽영화 관객상)
2020 33회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외국어영화상) 33회 유럽영화상(유러피안 작품상, 유러피안 감독상, 유러피안 남우주연상, 유러피안 각본상) 47회 겐트 영화제(학생 관객상) 64회 런던 국제 영화제(작품상) 68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은조개상 - 남우주연상, SIGNIS상, Zinemaldia FEROZ 상)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