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캠핑
앤드류
캠핑카로 세계여행
"캠핑카로 세계여행" 만 들어도 설례는 두 단어입니다. 캠핑카도 없고, 세계여행할 용기도 없지만 이 두 단어 모두 마음속으로 동경하고 있어서인 듯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도전 ...
youtube.com
빼빼가족 세계여행기 1화 PPEPPE Family World Travel EP1 | 세계여행 가자! Let's go on a world trip!
👍
3
😮
2
1
제이슨
"1박 아닌 금토 연박만 예약 받아요" 캠핑장 배짱 영업
https://www.donga.com/news...1/116112022/
이라고는 하는데 한편으로는 사업자 입장에서는 주말하루 잡으면 주말 장사 2일을 날리게 되는 꼴이라고 어떤 ...
donga.com
“1박 아닌 금토 연박만 예약받아요” 캠핑장 배짱영업
👍
2
1 comment
제이슨
아홉번째 캠핑 - 휘게 포레스트
올해 마지막 캠핑은 와이프가 인스타하다가 캠핑을 동경하게 만든 휘게 포레스트입니다.
예약은 인기 캠핑장답게 평일도 초단위 순삭입니다. 다행히 첫째 아이 생일에 맞춰서 평일에 예약을 ...
+8
👍
1
1 comment
앤드류
원산도 캠핑장
원산도는 예전에는 안면도 통해서 다리건너서 가야하는 섬이였는데, 작년에 보령쪽에서 해저터널이 뚫려서 수도권에서 2.5~3시간에 갈 수 있는 캠핑장이 되었습니다. 해돋이와 해넘이를 ...
+8
👍
8
🌅
4
❤️
2
1
4 comments
제이슨
여덟번째 캠핑 - 캠프오어즈
재방문하는 캠핑장입니다. 한적한 느낌이 좋은 곳!
어제 밤에 도착해서 어둠속에서 텐트치는 새로운 경험을 했네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발도 담그도 물고기도 잡았어요~ ...
+1
👍
3
2 comments
제이슨
일곱번째 캠핑 - 두산분교오토캠핑장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저녁 날씨가 매우 추워요. 저번이랑 확연히 비교 될 정도입니다. 다행히 아직 텐트인에서 입김 나올 정도는 아닙니다.
오늘 달이 무척 밝고 달 주변 달무리도 이 ...
00:22
👍
3
제이슨
아이스박스 vs 냉장고
네이버 캠핑 카페를 둘러보면 요새 오토캠은 냉장고로 대동단결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집에 있던 테라 사은품과 장모님이 반찬 담아주시던 아이스박스로 버티다가..... 이번에 이마트에서 ...
👍
5 comments
yjoon
인기 캠핑장 예약이 어려운 이유
직원들이 관리자 계정으로 새치기 부당예약을 하는 것이 감사결과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youtu.be
인기 캠핑장 예약, 왜 어렵나 했었는데…충격적인 감사 결과 / KBS 2022.09.15.
😱
1
앤드류
제3회 수원레저차량산업전
https://www.korearvshow.com/
작년에 한번 다녀왔는데 여러 캠핑카 브랜드를 한곳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저희집에서 10분거리라 ㅋㅋ) ...
korearvshow.com
제 3회 수원레저차량산업전
👍👍🏻
6
1 comment
제이슨
노지 캠핑장? 인거 같네요?!
저~~ 앞에~~
가는 길에 카라반이며 텐트가 쳐 있는 곳이 보이길래 궁금해서 멈춰서 찍어보았어요
[네이버 지도]
이마트24 여주이포보점 ...
👍
2
Join
앤드류
조회수 0
[강릉] 연곡 솔향기 캠핑장
주문진과 경포대 사이에 위치한 연곡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동해안 3대 해변 캠핑장이라 불릴 만큼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고, 그만큼 예약 경쟁도 치열한 곳입니다. 지제차에서 관리하는 공립캠핑장이라 매우 관리가 잘 되어 있고, 화장실과 샤워실도 깨끗한 편입니다.
주위에 별다른 휴양시설이 없어서 캠핑장의 프라이빗 해변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한적한 해변이고, 아래와 같이 데크, 오토캠핑, 카라반 등 여러 종류의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데크존
데크존은 해수욕장에 바로 붙어있진 않지만 방풍림 안에 텐트를 칠 수 있어 자연 그늘이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앞에 통행로에 차들이 항상 주차되어 있어, 사람이 꽉 찼을 때는 아래 사진처럼 해변뷰를 시원하게 볼 수는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토캠핑존
오토캠핑존은 해변에 바로 붙어 있어서 뷰가 가장 좋은 사이트입니다. 다만 카라반및 모터홈을 위해 바닥이 블럭으로 되어 있고 10개 면 밖에 없어서 경쟁도 매우 치열합니다. 바닥에 고리가 설치되어 있어서 팩을 따로 박을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카라반존
카라반 존은 아래와 같이 정박되어 있는 카라반을 사용하고 기본적인 침구류와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라반도 바다와 붙여 있지만 앞에 차가 보통 주차되어 있어서 시야를 가릴 수 있습니다. 다만 701, 702 는 앞에 주차가 불가능한 구조라 앞에 시야를 가로막는 차도 없어 가장 명당으로 평가됩니다.
예약은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한달 후의 슬롯이 활성화됩니다.
(예: 7월 3일 10시00분 -> 8월 3일 예약가능)
7월 4일 10시00분 -> 8월 4일 예약가능)
카라반 및 오토캠핑존은 1~2초 사이에 예약이 끝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예약 연습을 몇번 해보고 도전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먹거리
주문진 수산시장이 가까이 있어서 수산물을 사다가 먹기에도 매우 좋고, 캠핑장 입구에 편의점이 있어서 웬만한 술과 간식은 사다 먹을 수 있습니다. 인근 장안회집 (사천면 진리항구길 51)이 물회로 유명합니다.
🏕️
5
👍👍🏻
10
⛺
6
😆
2
    오토캠핑존 되게 아무것도 없고 시원시원하니 좋아보이네요ㅎㅎㅎ
    예약이 1초컷이라니...🙃
    김영우
    Oct 28, 2021
    역시 동해안이라서 그런지 물이 맑아보이네요!
    저도 가보고싶네요 카라반 좋아보여요!
    앤드류
    Dec 3, 2021
    여기 채널명이 더 마음에 들어 ^^ 다른 채널에 쓴 글을 옮겨와봤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