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
#오늘뭐보지
🍿
그레이
영화보고 폭풍 눈물 흘렸어요😭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영화
감동이 필요한 당신에게 추천🤞
firemovement.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No.1 아이언 자이언트
👍
2
☕
1
😭
1
1
루디킴
옷을 위한 지구는 없다
옷을 쓰레기라 여기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누군가 입을 거라 생각하며 내어놓죠. 그렇게 우리가 버린 옷이 바다 건너 거대한 무덤이 됐습니다. 매년 1000억 개가 탄생하고 그 중 ...
youtube.com
[2022 방통위 방송대상 수상작] 오늘 당신이 버린 옷, 어디로 갔을까? (KBS 20210701 방송)
😢
6
😁
2
1 comment
찰나의순간
CGV 아트하우스 아카데미 기획전
CGV는 오는 11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제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오른 영화 17편을 상영하는 '2023 아카데미 기획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m.kinolights.com
CGV 아트하우스 2023 아카데미 기획전! - 키노라이츠
👍
1
찰나의순간
왓챠, 숭실대와 파일럿 프로젝트…숏폼 5편 전격 공개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가 '왓챠X신인감독 파일럿' 5편을 지난 20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왓챠가 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SSFilm)과 신예 창작 ...
n.news.naver.com
왓챠, 숭실대와 파일럿 프로젝트…숏폼 5편 전격 공개 [위클리콘]
찰나의순간
KF-21 전투기 초음속 비행 기념 전투기 영화 소개
이틀 전 한국이 개발 중인 4.5세대 전투기인 KF-21 보라매가 첫 초음속 비행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앞으로 차질 없이 개발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이를 기념해서 전투기와 관련 ...
m.kinolights.com
KF-21 전투기 초음속 비행 기념 전투기 영화 소개 - 키노라이츠
곱창전골
A24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 예고편 공개
호아킨 피닉스 주연에 코미디 공포 장르라고 하네요😬
국내개봉 8282!!
youtu.be
A24 아리 에스터 X 와킨 피닉스 '보는 두렵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 예고편 (한국어 자막)
👍
3
찰나의순간
2023 제28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수상 결과
오늘 개최된 제28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아쉽게도 후보에 올랐던 #헤어질결심 과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는 상을 못 받았지만, #파친코 가 외국어 시리즈상을 수상했네요! 👏더 ...
m.kinolights.com
2023 제28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수상 결과 - 키노라이츠
👍
4
jin
유튜브
유튜브 wineking 채널
최근 근 한 달간 정말 재밌게 봤던 유튜브 채널입니다!!
곧 50살이 되시는 아저씨가 나와서 와인먹고 떠드는 채널인데요. 이 아저씨 경력이 상당하시네요...
자세히는 모르지만 와인 ...
👍
11
🍷
8
1
4 comments
라이커
더 퍼스트 슬램덩크, 추천!
라이커
#오늘의뉴스
Jan 9, 2023
슬램덩크 최고 인기 캐릭터는 누구?
1/4 개봉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요즘 주변에서 엄청 인기있더라고요.
일본의 랭킹 집계사이트 <랭킹 넷>이 조사한 #슬램덩크 캐릭터 속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는 바로바로, 정대 ...
👍
2
찰나의순간
놓치면 후회할 2023년 외국영화!
개인적으로 듄 파트2가 얼른 보고싶네요!
m.kinolights.com
놓치면 후회할 2023년 외국영화 - 키노라이츠
👍
1
1 comment
곱창전골
바퀴달린입 헝거편
현실의 현규도 멋있네요..☺
담주엔 희두나연 등장🙊
youtu.be
준빈아 현규는 건들지 마... 너 그러다 못 봬요... | 바퀴 달린 입 3 EP.9
👍
2
❤️
1
1 comment
Join
조회수 0
넷플릭스
<수리남> 저만 별로라고 생각할 시리즈
공작, 군도, 범죄와의 전쟁으로 유명한 윤종빈 감독.
그의 연출작에 등장했던 하정우, 황정민 등이 주연을 했고. 실존인물인 "조봉행"이 수리남이라는 다소 생소한 국가에서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애초에 이런 시리즈물이 그냥 '시간 죽이기'용이라면 무척 볼만합니다. 보다보면 시간이 순삭되고, 나름의 긴박감과 스피드함이 있거든요. 하지만 저에게 이런 시리즈물이라는 건 영화보다 오히려 긴시간 동안 몰입하게 됨으로 얻어지는 특별한 경험과도 같은 것인데, 이런 제 기대에는 다소 못미쳤어요.
그렇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수리하는 남자아니구요(?)
전 마약과 관련한 시리즈를 참 좋아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나르코스>와 <브래이킹 배드>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시리즈들을 미리미리 봤어서 기대감이 그것이 표준이 되기도 했었어요. 아마 두 시리즈를 보신 분께는 어디선가 보았던거 같아.. 하며 별로일 수 있을것 같네요.
그치만 그런 대형 시리즈들과의 비교는 좀 무리일 수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 캐릭터와 서사면에서 이해안되는 부분들이 많았어요. 특히 서사에서 하정우가 수리남에 가게되는 과정. 그곳에서 마약과 연관될 나름의 결심을 하게되는 부분이 있는데, 전 그 부분이 잘 수긍이가지 않았어요. 갑자기 용감해지는 주인공에 몰입이 안되니까 거기서부터 전 즐겁게만 보지는 못했습니다.
<나르코스> 시리즈의 최대 장점인 DEA 요원들의 시선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여기서 박해수가 속한 지점들이 그렇게까지 공감되지 않았던 것도 그 면이 큰 것 같습니다.
제일 아쉬운 캐릭터로는 유연석과 장첸인것 같아요. 저 두 배우를 이렇게 써먹는다고...? 하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 밖에도 황정민과 하정우도 저에겐 이미지 소비가 큰 두 배우라서, 새롭다거나 하는 모습이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기본적으로 마약 카르텔물은 심리물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자극적인 소재와 이야기들 사이에서 그 인물이 깊게 고민하는 것에 시청자도 덩달아 내 고민인양 빠지게 하는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수리남>에는 그게 참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렇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제가 오징어게임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에미상을 받아버린 것처럼(.....)
👍
4
😅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