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glish
DownloadSignInSign Up
Click to apply the changed page
#영어사전크롬익스텐션
영어사전개발자
업데이트공지
4.4 버전 업데이트
영어사전 크롬 익스텐션의 새 버전 업데이트 공지입니다.
이번 주말엔 주요 버그 몇 가지를 수정했고, 요청이 많았던 기능과 옵션 몇 개를 추가했어요.
역시 승인까지 2-3일이 소요돼 ...
👍
21
👏
1
24 comments
영어사전개발자
업데이트공지
4.3 버전 업데이트 공지
며칠 전부터 사전 검색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방금 수정 버전을 스토어에 올렸습니다.
사전 검색이 안됐던 건, 최근 크롬이 업데이트되면서 내부 기능의 동작이 바뀐 게 원인이었어 ...
👍
17
25 comments
영어사전개발자
업데이트공지
4.2 버전 업데이트
영어사전 크롬 익스텐션의 새 버전 업데이트 공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셨던 설정 기능을 넣었습니다!
• 사전 보조키와 위치 옵션을 추가
◦ 요청하셨던 분들: @neojini @ ...
👍👍🏻
10
😃
1
49 comments
영어사전개발자
업데이트공지
네이버 영어사전 크롬 익스텐션
크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영어사전 익스텐션입니다.
아래 동영상처럼 웹페이지의 단어를 더블클릭하거나 드래그하면 손쉽게 사전을 볼 수 있어요.
모르는 영어 단어가 나왔을 때 빠 ...
00:07
👍
13
🇬🇧
1
❤️
2
1
24 comments
End of list
Join
영어사전개발자
조회수 0
업데이트공지
4.4 버전 업데이트
영어사전 크롬 익스텐션의 새 버전 업데이트 공지입니다.
이번 주말엔 주요 버그 몇 가지를 수정했고, 요청이 많았던 기능과 옵션 몇 개를 추가했어요.
역시 승인까지 2-3일이 소요돼서 수요일 즈음에 새 버전이 적용될 듯 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넣어뒀으니 참고해보세요.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추가된 기능/옵션
검색 결과에서 동사 원형 등을 바로 검색해볼 수 있게 '제안' 단어를 넣었어요. 제안 단어를 누르면 같은 팝업 위치에서 편하게 결과를 볼 수 있어요.
사전 닫기 버튼 추가 @거꾸로보일러
특정 사이트에서 사전이 닫히지 않는 문제 @북극다람쥐
두 단어 이상도 검색할 수 있게 수정
단어 위치 옵션에 '선택한 단어 아래' 옵션 추가 @999nosun
옵션 페이지의 사전 위치 부분을 확인해보세요
단어 선택 시 발음 자동 재생 옵션 추가 @cb980707
옵션 페이지에서 자동 재생을 설정해보세요
버그 수정
스크롤/드래그드랍 등으로 같은 단어에서 마우스 클릭이 일어났을 때 사전 안 닫히는 문제
발음이 끝나기 전에 다른 다른 발음을 눌렀을 때 먹통이 되는 문제 @Maqtup
검색 단어가 변환되었을 때 제대로 보이게 수정 (예: questions → question)
그 외, 제가 답글은 달았는데 아직 추가되지 않았다면 다음 버전을 기다려주세요.
잊지 않고 챙겨두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채널에 참여하시면 새 업데이트가 있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그 제보나 개선 의견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설치해보세요.
👍
21
👏
1
    최고입니다..
    ❤️
    1
    💜
    1
    🙏
    1
    제이슨
    Jul 27, 2022
    개발자님 짱짱맨
    💜
    1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단어 뜻이 여러 개 있을 때 첫 뜻만 표시되는 부분 개선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글에 올리신 것처럼 happening의 경우 한 블럭?에 뜻이 3개가 전부 표시되어 문제없습니다만, '사과'같은 경우 apple과 apology가 있음에도 네이버 사전의 첫 번째 블럭만 가져와 '(과일) 사과'밖에 표시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다른 예로는 '원조', aid도 있지만 originator만 표시. 한→영이 전부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익스텐션은 모든 블럭의 뜻을 갯수와 관계없이 전부 표시하나 이 앱을 오래전부터 사용하기도 했고 더 마음에 들어서 이 앱 하나에 정착하고 싶은데, 해당 문제 개선이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위 건의에 이어서 마찬가지로 한영뿐만이 아닌 영한에도 '검색의 모든 결과물 표시'가 옵션으로 제공되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happen을 검색하면 밑에 함께 검색되는 'happen on something', 'these things happen', 'accidents will happen' 등의 숙어들도 있는데, 단어에도 다양한 뜻 및 표현 방법이 있는 만큼 해당 결과물들도 표시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apology를 검색 시 동사 apologize, a public apology, an abject apology, a fulsome apology 등처럼 네이버 영어사전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모든 결과물 표시하도록 하는 옵션) 다만 깔끔하게 첫 뜻만 표시하고 싶으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 선택 옵션으로 제공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몇 년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어사전개발자
    Jul 27, 2022
    @asdf 이 사전은 대략의 의미를 빠르게 찾는 게 주요 목적이라서 첫 번째 단어만 표시하도록 한 건 의도가 맞습니다. 자세히 보고 싶을 땐 단어를 클릭해서 네이버 사전으로 넘어가 쓸 것을 기대해서 단어에 링크를 넣은 것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말씀하신 대로 첫 검색 결과도 부족하면 쓰기에 문제가 되는 건 맞는 듯 해요. 기존 사용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적당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겠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의견 감사합니다! ^^
    개발자님 의도 이해합니다. 영한사전도 간혹 첫 번째 뜻 하나로는 애매한 경우가 있어 네이버로 넘어가지 않고 사전 자체를 작은 팝업처럼 쓰고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설정에서 선택할 수만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 내어 개발해주시고 배포해주신 점 감사합니다!
    👍🏼
    1
    영어사전개발자
    Aug 1, 2022
    @asdf 적당하게 처리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하나 생각났어요~ 다음 배포 때 한 번 적용해볼께요^^
    @영어사전개발자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1
    발음 먹통 이제 잘 됩니다. ^____^ 감사합니다. bbbbb
    👍
    2
    ❤️
    1
    영어사전개발자
    Jul 27, 2022
    @Maqtup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unnyHug
    Aug 3, 2022
    정말 감사합니다 ㅠ_ㅠ
    💜
    1
    coldMater
    Aug 3, 2022
    안녕하세요!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잠시 안됐을 때 떠나있었지만, 다시 돌아올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사전 익스텐션입니다.
    다만, 예전에 예문 지원이 됐던걸로 기억하는데, (소개페이지 하단에도 예문을 검색할 수 있다고...) 혹시 예문 지원 계획이 있을까요?
    영어사전개발자
    Aug 4, 2022
    @coldMater 다시 돌아오셨다니! 환영합니다ㅎㅎ
    저 위에 비슷한 의견(asdf님)이 있는데, 사전의 나머지 검색 결과도 볼 수 있으면 말씀하신 것도 해결될 것 같아요. 다음 업데이트 때 한 번 준비해볼께요~
    안녕하세요 외국에서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너무너무 유용하네요. 기능 중에 혹시 사전을 팝업창으로 작게 띄워서 계속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을까요? 영어로 이메일을 써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때마다 계속 왔다 갔다 하면서 사용하는 것보다는 아예 팝업창으로 하나 띄워놓을 수 있는 기능과 다른 창을 눌러도 화면 전면에서 사라지지 않는 기능 옵션?이 있으면 너무너무 유용할 것 같아요. 또 영화나 유튜브 같은걸 볼 때는 영상에서 나오는 영단어는 drag를 할 수가 없어서 매번 앱을 눌러서 사용해야하니까 팝업창으로 띄워놓고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면 너무너무 유용하고 편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
    영어사전개발자
    Aug 4, 2022
    @DOHO 항상 띄워놓는 건 생각해보지 못했었는데, 얘기하신 용도라면 유용할 것 같네요! 어떻게 보여주면 편하게 쓸 수 있을지 고민해볼께요~ :)
    글자에 드래그하고 우클릭하면 드래그가 풀리는 현상이 있는데 혹시 유지되도록 할 수는 없을까요? 드래그 - 우클릭 - 구글검색하는 기능을 자주 써서 어쩔 수 없이 사전을 꺼놓고 지내네요 ㅠㅠ
    영어사전개발자
    Aug 8, 2022
    @카잔 혹시 재현하는 방법을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어요?
    드래그 해서 음영이 생기면,
    음영 위에서 우클릭하면 유지되고,
    음영 밖에서 우크릭하면 사라지는 게
    (익스텐션과 관련 없이) 기본 동작이거든요~
    @영어사전개발자 음영 바로 위에서 우클릭하면 드래그가 풀립니다 ㅠㅠ 그런데 사전을 끄거나 / 사전 팝업창이 안뜰만큼 긴 문장을 드래그하면 우클릭해도 안풀리네요!
    👍
    2
    영어사전개발자
    Aug 9, 2022
    @카잔 아하! 확인했습니다. 간단히 고칠 수 있는 거라서 다음 업데이트 때 바로 수정해둘께요! :)
    😘
    1
    ❤️
    1
    Inscrutable
    Oct 11, 2022
    @영어사전개발자 개발해주신 사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드래그가 풀리는 문제는 언제 쯤 업데이트가 나올까요~?
    잘 사용중입니다. 다만 자잘한 애로사항들이 종종 발생하는데, 해당 이슈들은 크롬 웹 스토어에 피드백 남겨놓았습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치명적인(동작을 하지 않는) 이슈가 최근에 자주 발생한 것 같아요. 새로운 기능 추가도 좋지만, 언급하신대로 기본 기능에 충실한 컨셉이라면 현재 feature set에서 stability & integrity 개선에 우선 순위 높여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1
    💪
    1
    PowerBall
    Aug 21, 2022
    구글 번역기 확장프로그램이랑 같이 쓰고있는데 ~ 여러개 단어 선택했을때는 번역기로 번역할수 있도록 해석 안뜨게 옵션으로 제공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글고 영어 발음은 로봇발음인것 같던데 원어민 발음으로는 안되나용???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용 중 오류가 있어서 제보드립니다.
    Laravel 프레임워크 환경에서 TinyMCE 에디터 버전 4를 사용하고 있는데, 에디터가 생성하는 iframe 엘리먼트 내부에 '네이버 영어사전' 관련 코드( <div id="__endic_crx__">...</div> )가 삽입되면서 에디터에 작성한 글과 함께 해당 코드가 그대로 저장되는 오류가 있습니다. 오류 개선이 가능할까요?
    🤔
    2
    지카지카
    Sep 26, 2022
    안녕하세요. 우선 사전 프로그램 공유에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립니다. . :)
    그런데 좀전부터 갑자기 발음 소리기능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ㅠ 혹시 제컴퓨터에 문제가 있나 유튜브등을 켜서 소리가 잘나오는지 확인했는데 다 잘되고 이 사전 기능 소리만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혹시 문제 해결방법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차한음
    Jan 15, 2023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v4.4에서 미국식 발음이 안들리는 현상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단, 호주, 영국 발음은 잘 나옵니다.